본문 바로가기

메이커활동

2021 흥진 메이킹 캠프 2일차

다들 추석은 잘보내셨나요?

추석 연휴로 인해 흥진 메이커 캠프 소식을 너무 늦~~~게 올리네요.. ㅋㅋ

니퍼 사용방법 익히기

아이들이 니퍼 사용방법을 잘 몰라서 알려주긴 했는데.. 익숙치 않다보니.. 선이.. 점점 짧아진다는 불편한 현실..ㅋㅋㅋㅋ

그래도 아이들이 웃으면서 공구 사용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 좋았습니다.

아이들 한명한명 다 체크하면서 진행하다보니.. 사진을 찍을 시간도 없었네요^^

아이들마다 각자의 개성을 살려 포인트도 주고.. 다양한 색상과 무늬로 뒤덮인 블루투스 스피커가 완성되었습니다.

 

코로나가 우리들의 거리를 2M씩 떨어뜨려 놓았지만.. 그래도 하하 호호 웃으면서 우리들 마음의 거리는 2mm로 줄어들었던 시간이였습니다.

 

2일동안 군포 흥진고...친구들이 보내준 열정.. 웃음..

흥진고 친구들 덕분에 진짜 오랜만에.. 메이커교육을 참 맛을 느껴보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흥진고 친구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일들이 가득하길 바래봅니다..